티스토리 뷰

종근당 아이커 가장 저렴한 최저가와 좌표 정보

또래보다 작은 아이 하루 한 포

 

키작은 아이들을 위한 제품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건 종근당 아이커, 아이클타임 정도가 가장 유명하고 가격비교도 많이 되는 편이더라구요. 그 외에도 키즈텐, 롱키원, 키플러스 등 꽤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를 최저가로 살 수 있는 곳을 찾아본 경험을 한 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키 작은 아이가 있으신가요?

 

 

아마 자기 아이가 또래보다 키가 큰 아이의 부모님들은 이런 고민은 별로 안해보셨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성장발육이 다 다르다 보니 초등학교 때부터 반에서 큰 아이도 있고, 어떤 아이들은 중학교에 가서 쭉쭉 크는 아이도 있습니다. 간혹 고등학교에 가서 더 큰 성장을 보이는 아이들도 있죠. 하지만 어려서부터 쭉 반에서 앞에 앉는 아이들을 가진 엄마의 심정은 아마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모르실거에요. 그렇다고 부모가 작은 편이라면 원인과 결과니까 그나마 이해는 되는데, 평균 혹은 평균 이상인데 아이가 의외로 작은 편이라면 걱정이 말도 못합니다. 혹시 작은 키로 인해 자신감이 부족하게 자라는 건 아닐지, 작다고 무시당하는 건 아닐지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펴곤 한답니다.

 

 

태권도 사실 안보내는 사람 없잖아요. 그정도는 사실 근데 누구나 다 기본적으로 보내기 때문에 그정도로 아이가 기가 안 죽는다거나 하는 건 없다고 보시면 되요. 여자아이건 남자아이건 그래도 키가 좀 크면 커서도 느껴지는 그런 자신감이 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또래보다 조금 키가 작은 아이를 둔 부모님들은 정말 온갖 방법들을 다 찾아보시게 되죠. 

 

 

키작은 아이 키크는 방법

 

 

먼저 아이 예상키를 한 번 돌려보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하이키 예상키

대략 아이가 얼마나 클지 예상 정도는 참고할 수 있지만 사실 맘 같아서는 그것보다 5~10cm 정도는 더 컸으면 하는 게 부모의 바램입니다. 아이 키크게 하는 방법은 어떤 게 있을까요? 보통 비싼 비용의 클리닉에 가게 되면 여러가지 방법을 쓰게 됩니다. 한약, 성장판 활성화 침, 성장판 활성화 고주파 마사지, 전기자극 치료, 척추 스트레칭, 생활 습관 변화, 식단, 키크는 체조, 키크는 운동, 키크는 영양제 등 온갖 방법을 알아보게 됩니다. 그 중에는 비용이 크게 드는 분야도 있고 일상 생활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매일 주사를 맞는 방법 참 아이에게 권하기 쉽지 않죠. 하지만 뭐든 중요한 건 단기간에 결과가 나오지는 않는다는 겁니다. 아이의 성장판이 열리고 닫히는 그 순간까지 꾸준하게 관리를 해야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몸이 무슨 기계로 잡아 늘리듯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종근당 아이커

 

 

먼저 이 제품이 어떤지 한 번 간단하게 설명드려볼까 해요. 쉽게 말씀드리면 아이커는 키성장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 하루에 한 포 먹는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제품으로 성장판이 열려있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을 인정받은 원료로 만든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 능성 원료인 HT042 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인데 아이클타임에도 이게 들어 있더라구요. 아마 효과가 확실히 있기는 한 듯 합니다. 아이클 타임에는 홍삼이 추가로 들어있어서 그런지 아이커보다 좀 더 비쌉니다. 아이커는 딸기맛 가루로 우유에 주로 타먹습니다. 1년 내내 근데 딸기우유만 먹게 되니 사실 초코나 다른 맛도 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긴 합니다. 요구르트에 타서 먹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이커 성분과 효과

 

 

국내 최초로 인정을 받은 원료다 보니 키 성장 테스트도 국내 최초인듯 합니다.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이커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2주 후에 어린이 키가 증가하는 걸 확인했다고 합니다. 만7세 ~ 12세 어린이 대상, 섭취 군 2.25cm 성장, 비섭취 군 1,92cm 성장. 12주에 0.3cm 정도이니 이 시기가 좀 더 길어지게 되면 차이가 더 있을 수도 있겠네요.  사실 아이들은 키만 큰다고 다가 아니잖아요. 더 중요한 게 종합적인 영양인데 여기에는 다른 영양제 성분도 들어 있습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기능성 원료 외에도 아이들의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칼슘, 비타민 D, 아연 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자 그럼 가장 궁금한 부분이신 아이커 가격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비싼 건 알겠는데 얼마이고 최저가는 얼마인지가 궁금하실 거에요. 온라인에서 검색을 해 봐도 대부분 상담전화 페이지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다 이유가 있을 거에요. 본사 정책상 가격을 오픈하면 안 되는 이유가 다 있겠죠. 건강기능 식품류 대부분이 그런 분위기입니다. 호관원 같은 어른들 관절약도 그렇더라구요. 어쨌던 아이커는 얼마일까요? 저도 가격을 자세하게 알고는 있지만 가격을 적었을 때, 나중에 본사에서 클레임이 들어올 수 있어서 제대로 쓰기는 좀 어려운 입장이긴 합니다. 대략적으로만 한 번 설명 드리면, 공식몰과 대리점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크진 않아요. 그리고 대리점 별로 경쟁을 하다 보니 사은품이나 포함사항도 살짝씩 다르긴 합니다.

6개월 구매시와 1년 구매시 할인율이 조금씩 다릅니다. 웬만한 카드는 무이자로 결재 되구요. 보통 보너스 1달치 결재는 1년 시 주긴하는데 그때그때 좀 조건이 다르긴 합니다. 최저가를 찾아보시려면 사실 공식 몰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대리점이라 하더라도 거의 큰 차이는 없는 편입니다. 한 달치 한 박스 가격이 20만원대 중반 정도가 정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커를 꾸준히 먹이면 어떻게 될까요?

 

 

실험군에 나오는 아이에 내 아이가 있다고 믿는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이걸 안 먹었을 때와 먹었을 때 키를 비교할 순 없잖아요. 참 과학과 믿음 사이의 애매한 경계에 있는 게 사람의 키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좀 더 컸으면 하는 믿음과 안심에 대한 비용이라고 생각하기엔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습니다. 애초에 이런 걱정 안하게 쭉쭉 컸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무튼 성장판이 열린 동안 아이의 키가 조금이라도 더 컸으면 하는 모든 부모님의 바램 때문에 엄청난 매출을 일으키는 건 아닐까 싶습니다. 이걸 먹고 컸는지.. 밥을 잘 먹고 컸는지.. 안 먹어서 작은건지.. 먹었지만 효과가 별로라서 안 컸는지.. 참 알 수가 없는 영역이죠?

마치 예전에 한 점장이를 찾아갔더니 동쪽으로 가면 귀인을 만날꺼라는 대답을 들었을 때와 같은 상황인 것 같습니다. 동쪽으로 가면 확률은 50대 50이지만 서쪽, 남쪽, 북쪽으로 갔을 때는 귀인을 만나거나 안 만나거나 상관이 없기 때문이죠. 아이커를 먹었을 때 키가 클 확률 또한 반반아닐까요? 하지만 그 귀인이 왔는 지 안왔는지도 알아차리지 못하는 게 문제죠

 

 

정리 및 마무리

아무튼 종근당 아이커를 먹고 효과를 봤다는 간증? 이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표본의 신뢰가 더해진다는 말인데.. 이게 마케팅인지 진짠지 참 알 길이 없단 말이죠. 어쨌든 간에 아이의 키로 고민이 깊으신 부모님들의 선택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